Spend Cloud: 최고의 비즈니스 비용 관리 앱
Spend Cloud는 비용 관리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려는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앱입니다. Visma ProActive에서 개발한 이 무료 안드로이드 앱은 구매 송장을 승인하고 잔액을 확인하며 지출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Spend Cloud를 사용하면 영수증을 쉽게 찍어 비용 유형을 선택하고 설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앱을 벗어나지 않고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앱은 뱅커 앱이나 QR 코드 스캐너를 사용하여 가능한 iDEAL 결제도 지원합니다.
Spend Cloud는 비용 관리 앱 이상입니다. 송장 처리, 구매, 계약 관리 및 비용 청구에 대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 앱은 사용하기 쉽고 관리 또는 컴퓨터 지식이 없는 사람도 운영할 수 있습니다.
Spend Cloud를 사용하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디지털화, 자동화 및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. 앱은 항상 최신 기능과 개선 사항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. 이미 800개 이상의 조직이 Spend Cloud의 혜택을 누렸습니다. 무료 데모에 등록하고 비즈니스 비용 처리의 다음 단계를 진행하세요.